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달 피자 맛집] - 성신여대 배달 피자는 'CITY PIZZA' 에서 먹쟝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피자 맛집 배달로 만날 수 있는 CITY PIZZA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피자가 먹고싶어서 배달앱을 찾아보다가
평소에 먹던 곳 아는맛 말고 새로운 맛이 궁금해졌어요.

그래서 찾은게, 성신여대쪽에 위치한 도시피자!

에어팟 pro 이벤트도 하네용
저는 리뷰이벤트 잘 안하는데 이번엔 참여했어요
급 윙이 땡겨서 ㅎ

 

 

 

메뉴와 평점이에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평점이 높았어요!
메뉴는 다른 피자집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메뉴를 오리지날 반 프리미엄반 + 크림치즈 도우, 할라피뇨추가 , 옥수수추가, 올리브추가
미니오븐스파게티 2개
를 했어요! 음료수랑 신나게 옵션을 추가하니까
3만원이 훌쩍 넘어가네요.. 헤
참, 프리미엄은 도시갈비피자..?
오리지널은 하와이언을 했어요

프리미엄라인에 하와이언에서 페퍼로니 들어간게 있었는데 햄을 그냥저냥 하는 사람이라 오리지날로 선택했답니다.

예상시간보다 일찍 배달이 왔어요

박스 디자인 귀엽게 잘 하신것 같아요
저 피자 그림 귀여워서 제 메인사진에도 달아놨어요

할라피뇨 추가한게 도시갈비? 피자에만 잔뜩 주셨네요

이것은 미니스파게티에요
가격은 스파게티가 5천원이라면 3천원정도에요
스파게티하나에 둘이먹기엔 조금 부족하고,
혼자먹기엔 많잖아요
그러기에 딱 좋은 사이즈랄까
면이 뿔어서 저희 맘은 너무너무 맛있지만 그 한가지가 단점이라했지만,
저의 개취는 면도 얇고 뿔은게 씹기도 편해서 더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가 젤 맛있어요.

리뷰보면 스파게티 칭찬이 많던데
왜 그런지 알겠다는..

 
피자가 드시고 싶은날
성신여대에 있는 도시피자에서 배달 어떠신가요?!
만약 드시게된다면 미니오븐스파게티는 꼭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