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신여대 카페 -디저트 맛집]_ 배달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집 펠어커피 성신여대점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배달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펠어커피 성신여대점 포스팅을 하려고 해용

 

8월 첫날 주말인데 비가 많이와서

급하게 약속을 취소하고 방콕

 

엄마와 점심을 부랴부랴 먹고 커피가 너무 먹고싶은데

나가기는 귀찮고

 

배달의 민족의 힘을 빌렸쥬... 오늘도 배민

 

빵도 먹고싶고

커피도 먹고싶고

빵도 뭔가 카페만의 직접 만든 크림이라던가 빵이라던가 특이한 특징?장점?

이있었으면 좋겠고 커피도 그냥 음료 컵에 온다면 뭔가 얼음도 녹고 밍밍할 것 같은

까탈스러운 생각에 여러 집을 찾다가

성신여대 디저트 카페 펠어커피 를 찾게 되었어요

 

아메리카노는

과테말라와 케냐AA가 있었어용

 

기본아메리카노 외에 다른 우유들어간 음료도 좋아하지만

깔끔한 아메리카노가 땡겼기 때문에 아메리로 골랐어요

 

라떼는

기본라떼,바닐라빈,퍼지카라멜,코코넛,토피넛 이 있었고

아메리카노와 마찬가지로 원두를 고를 수 있었어요

 

리얼초콜릿라떼

카카오 함량 선택가능 (30%, 60%, 90%)

두유로 교체 가능 (무료)

아몬드 우유로 교체 가능 (+500)

커피/디카페인 2샷추가 (+500/+1000)

 

저는

-리얼 쇼콜라 브라우니 2개 (초코쇼콜라)

-리얼 쇼콜라 브라우니 1개 (바나나 초코 쇼콜라)

-아메리카노 (500ml 보틀+컵) 4shot 2개

과테말라와 케냐를 주문했습니다.

-얼음컵 2개 추가

가제가 제대로 읽지 않아서 얼음컵 1개씩 주는 줄 몰랐어요 ㅠㅠㅠㅠ

 

이렇게 배달이 왔어요!

처음 받고 오잉 얼음컵... 핡 했지만

제대로 읽지않은 내잘못!

 

분명 저는 브라우니를 3개 했는데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온 이유는!

주문하자마자 사장님한테 전화가 왔어용

브라우니가 두개 밖에 없다구 혹시 치즈 케이크로 대체 가능하냐구

 

사실 치즈케이크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넵! 했죠 

 

치즈케이크를 열어보니 살짝 놀랬어요

너무 조그맹

귀요미양

한입이넹

 

엄마랑 같이 브라우니하나 치즈케이크 하나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네요

치즈케이크가 달지도 않고 

그래서 저는 브라우니 위에 있는 펠어초코? 크림이랑도 같이 먹었어요

 

작지만 4500이 아깝지 않은 맛 이에요

또 커피를 얼음에 붓기 전 한입 마셔봤는데, 

제가 에스프레소얼음에 타마시고 그러다보니 커피를 진하게 먹어요..

그래서 일단 제 기준에 진하지 않은 커피였어요!

 

얼음에 부어 마시면 살짝 연하다?

부담없이 즐기기엔 좋겠다 정도의 맛있는 맛 이였습니다!

 

저는 재주문 의사가 있으며 다음엔 커피 2개정도 더 사놓을거에요..얼음컵 빼고

또 초코브라우니두 또 먹을거에용

또 초코라떼 두유나 아몬드우유로 바꿔서 먹어봐야겠네요

펠어초코 크림?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친구랑 성신여대 갈 일 있으면 여기 가봐야징 

 

이상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주문해서 저의 집에서 즐긴

펠어커피 _ 성신여대점 이였습니다

 

제돈으로 쓴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