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_빵이 맛있는 PAN DE ORO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제가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애용하는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근길에 아침마다 들러서 회사 동료들과 같이 먹을 빵 만원어치정도 사다가

작업테이블에 놓고 야금야금 먹는데요,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제이플라츠 건물에 있는

"PAN DE ORO"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직진 투썸플레이스 지나서고 할리스 커피를 지나 오른쪽으로 꺾어서 조금 더 가다보면 바로 있어요! 역 앞 2분거리정도에 위치합니다.

 

제가 출근을 출근시간보다 일찍하는편이라 8시쯤에 빵집에 가는데요,

매일매일 빵을 만드는 빵집이라

아침에 너무 일찍가게되면 맛있는 빵이 나오기 전이더라구요ㅜㅜ

혹은 혹시 이거 있나요? 하고 여쭤보면 막 구워서 식히는 중인 따끈따끈한 빵을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갔을때는 빵이 별로 나오지 않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 왔어요 ㅠㅠ

 

그래도 오래된빵을 먹지않고 막 만들어진 빵을 먹는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이집을 2년째 가는데 밑에 동그란빵 콘치즈 빵인데

갈때마다 저 빵만 먹었어요.. 그러다가 피자빵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어느날 피자빵이 생겼더라구요

그 후로는 저 두빵은 무조건 사요

 

갈릭버터 프레첼도 맛있어요

다 맛있어요!!!

 

이집 케이크는 저희 팀끼리 생일케이크로 챙겨줄 만큼

맛있어용 바로 앞이 투썸플레이스인데도, 요 빵집가서 사먹어요!

 

 

 

음료는 요렇게 있어요

아침에는 아메리카노 할인 진행하는거같아요!

저는 이곳에서 빵만 사먹었었고,

쇼케이스에 있는 보틀로된 얼그레이밀크티 사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빵이 드시고 싶을때

케이크가 필요할 때,

아침에 간단한 식사가 필요할 때

 

가산디지털단지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판데오로'PAN DE ORO' 빵집에 가보시는건 어떤가요~

저는 자주 이용하는 빵집이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