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돼지갈비가 맛있는 '삼숙이 갈비'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맛집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해요!

얼마전에 다녀온 삼숙이 갈비!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위치해요!

 

 

 

역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구요

1호점 , 2호점이 있어요

 

보통 1호점에 사람이 많으면 2호점으로 (옆건물 2층)올라가는데

양 쪽 다 가본 결과

2호점은 음식을 1호점에서 가지고 서빙이모님께서 왔다갔다 하셔야하기때문에

불편한 부분이 많았어요 ㅠㅠ 비추입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었어요

저 메뉴 보시고 주문하면 됩니당

저희는 돼지갈비랑 냉면을 시켰어용

 

 

갈비랑 냉면 사진이에요!

아직 블로그 초보라 사진이 안이쁘네요

올리다보면 차차 나아지겠죠!

 

전체적인 맛은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갈비는 맛있는편?!

갈비가 먹고싶다면 다시 찾아가서 먹고 싶은 맛!

냉면은 쏘쏘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저랑 같이 주문한 친구들,

3명중 저 하나만 맛있게 다 먹고 두명은 맛이 無맛이라며

남겼어요 ㅠㅠ

저는 워낙 냉면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가려서 좋아하기보단 다 좋아해요 엄청 맛없지 않는이상

 

서비스는 최하

원래 이정돈 아니였는데,, 이날따라 사람도 없는데도

불러도 잘 안오시고 말도 끝까지 안들으셔서 그냥 그랬네용

 

어쨌거나 저쨌거나

저는 자주 애용하는 맛집입니다!

아쉬운점은 서비스

맛은 맛있어요

 

가산에서 갈비가 먹고 싶을때!

회식장소

간단하게 맥주에 고기 땡길때

강추하는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