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남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카페마마스 cafe mamas

안녕하세요 밀리에요-!

오늘은 강남 고속터미널역 센트럴 시티에있는 카페마마스에 다녀왔어요!

 

백화점 계속 걷고 걷다가 힘들어서 어디 카페를 가지..하고 스타벅스가 있어서 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옆 가게로 피신왔었어요

그곳이 센트럴시티점 카페 마마스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판이랑 대기자명단이 있었어요

저는 오후 5시 30분쯤 갔던지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내부 셀프바에용

물티슈는 따로 달라고 요청드리면 줍니다!

 

음료수 종류는 많았는데, 과일쥬스는 아무래도 시즌에따라 다르기에,

딸기는 없었고,

키위,파인애플,케일,수박,포도,복숭아,청포도,자두,메론,수박이 있었어요!

처음엔 파인애플을 골랐다가 자두를 보고 혼란이와서

직원분께 뭐가 더 맛있냐고 물어봤는데

파인애플이 더 맛있다고 해주셔서 다시 파인애플로 결정!

이것은 제가 주문한 메뉴에요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 - 토마토소스가 발라져 있는 파니니를 생각하며 주문했는데 진짜 토마토가 있었네영 그래도 상콤하니 토마토가 전체적인 맛을 잡아줘서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새콤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저 노란색 피클은 피클이랑 양파에용

샐러드 살짝은 유자 드레싱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허니까망베르파니니와 수박주스에요

고르곤졸라피자맛 이지만 음.. 아무맛도 안느껴진 달달한 맛

단거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더블치즈 햄 파니니는 평범한 맛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파니니를 추천합니다

다른거는 안먹어봐서 담에 또 간다면 다른걸 도전하겠어요

 

파니니와 과일주스가 맛있던 카페

'카페 마마스 센트럴시티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