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회식엔 육회다 육회가 맛있는 '신육회'

안녕하세요 밀리에욤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는 육회집 3곳중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신호등 건너구 조금만 걷다보면 나오는

육회가 맛있는 맛집

"신육회" 입니다!!!

 

 

 

 

 

1번 출구를 나와서 신호등을 건넙니다

 

 

 

 

 

 

제가 맛집을 찾아 길을 걸어갈때, 언제나오지 라는 생각을 하면

힘들어 하는데,

요즘에는 "이 길의 끝은 어디인가" 하면서 걸어가다 보니까

덜 힘들더라구용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리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육회 맛집 신육회는

1번출구에서 나와서 생각없이 걷다보면 5분안에 나옵니다!

 

 

 

여기는 2호점인데,

1호점이 좁다보니까 사람이 많으면 이곳으로 가라고 하세요

어느정도 있다면 이쪽으로 가고싶다고 말하고 여기로 오는게 조용하고 좋아요!

대신 주문할때 인터폰으로 해야하는 단점 ㅠㅠ

 

 

 

입구입니다

 

 

 

따로 메뉴판은 없습니당

 

여기는 장점이자 단점인게

주문 즉시 만들기 시작하세요..

 

장점은 맛있고 따끈따끈하구

장점이자 단점인게 주문즉시 탕수육이라면 그때 튀김옷을 입히구 튀긴다던지

육전이라면 그때 준비한다던지

그만큼 너무너무 맛있지만, 느립니다

 

회식자리라면 예약할때 센스있게 메뉴 미리 주문하깅

 

 

 

가자마자 국이 나옵니다

그냥 무국인 줄 알았는데 먹다보면 다진 소고기가 살짝살짝 씹혀요

그냥 저 국에 소주면 끝납니당...

 

 

저는 반반 육회를 주문했어요-!

맵고 평범하고!

또 육회 주먹밥은 빠질 수 없쥬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저 주먹밥에 육회를 살포시 얹어서 소주 한입 주먹밥 한입 크

 

 

 

먹다보니까 육전도 나왔어요

 

너무너무 맛있네요ㅠㅠ

 

 

또 먹다보면 이모님이 서비스를 주세요!

 

 

 

솔직히 이 서비스 너무 맛있어요,....

진짜

돈주고 먹는 안주 같아요

밀가루 맛도 안나구 안에 들은 부추 호박 등 풍부해서... 너무 맛있어요ㅠ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비록 음식이 나오는 속도는 늦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는 신육회는 어떤가요??

저는 회사를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를 다니면서 소고기, 육회 먹으러

신육회에 자주 가다보니 요기 이모님께서 저를 기억해 주시더라구요!

 

그만큼 제가 자주 애용하는 맛집이랍니다!